60 seconds 다운로드

테드, ein에 르 리 쉐어 bameer 싶게 famenoberhauct begegnet einem winzig klelen 문제 seinem idyllischen Leben 오전 stadtrand. APOKALYPSE, 누 크 렌 핵무기의 suburbian 악몽은 1950 년대에 설정 된이 원자, 다크 코미디에서 동네에 내려 떨어지고 있습니다. 레 스 겔 렌, 누에 르의 누르 데르 안 팡. 알 레 지 젠 드의 훈 족, 다이 테 메 트 보르 데르 봄베 폭발 게르 레 넷, 엔 스 테 츠 데 인 슈 케 샐. 제이 지의 가진 wird 하 차, jeden 태그 가진 wird dich mit neuen eregnissen. 엘 레 diese geschichten ein가 gutes ende? Es hängt nur 폰 dir ab. teile 다이 vorräte und Wasser zu, nutze deine ausrüstung, treffe schwieige Entscheidungen und 비행기는 다스 radioakive ödland에서 파견 한다. 낙 진 시리즈에서 영감의 터치와 함께, 60 초 한 가족의 이야기와 그들의 시도는 핵 공격 후 생존을 알려줍니다. 게임은 특성의 집의 주위에 미친 돌진으로, 잡는 공급 및 가족 구성원 준엄 한 시간 구조 동안에 시작 된다. 혈안이 게임 플레이의이 1 분 연극의 나머지 부분에 대 한 주도권을 설정-라디오 또는 총과 같은 특정 항목을 통해 다른 사람 들 보다 더 중요 합니다.

이 후, 일 낙 진 보호소 내에서 일련의 결정을 통해 전달 합니다. 각각의 새로운 아침에 임의의 이벤트, 또는 공급을 먹고 청소를 위해 가족 구성원 들을 보낼 선택을 가져올 것 이다. 이 시점에서, 60 초 포인트를 클릭 무엇 보다, 하지만 더 많은 코미디를 작성 하 고 예술 스타일의 선수들이 약혼을 계속 했다. 양말에 남편 회담은 해산물이 즐거운 독특한 음색을 설정 하는 동안 아내 저하의 시체를 보면서. 게임은 재생 시간의 점에서 상당히 제한 되 고, 그러나, 우연한/가끔 제목으로를 생각해 야 한다. 당신의 생존의 이야기 (또는 죽음!) 세계로.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견 뎌 냈 무엇을 알려주십시오 그리고 그것은 다음, 방사성 황무지 이야기가 될 보자. 60 Sekunden-소비 엘 Zeit bleibt bis 즈 라이너 봄베 폭발. 세 니 어에 있는 푸 헤 레 테드는 스 체 흐 nützlichen 지 겐 데 른의 듀로 다스 하우스. Alles 가진 wird gegen dich gerichtet 인-다이 Zeit, deine eigenen möbel, 데르 슈scht 데스 hauses, jedem 미사 여의 verändert에 데르 sich. 오전 ende steht eine grundlegende frage-원자바오 und 솔 사람 mitnehmen, und 웬 솔 남자 dem tode 우 버 lasren 했다? 와 낙 진 보호소에서 당신이 무엇을 가져 왔어. 얼마나 많은 일 당신은 지속 될 것인가? 모두는 그것을 밖으로 살아 있는 만들 것인가? 세상이 무너지고 때 어떻게 해야 할 일.

당신은 밖으로가는 위험? 누구가 간신히 어떤 음식 든 지 남아 있을 때, 저녁 식사를 먹지 않는가? 어떻게 돌연변이 바퀴벌레 감염 처리 합니까? 최악. 그냥 임의의 항목을 잡아 하지 마십시오, 당신의 생존을 계획 하 고 비상 방송에서 유용한 정보를 따르십시오! 그래픽: 비디오 카드 512 mb 이상 이어야 하며 DirectX를 9-어떤 소모품 지원과 호환 되어야 합니다, 당신은 살아남기 위해, 그리고 60 초 서 두에서 귀하의 절차상으로 생성 된 집을 통해 가족 구성원이 필요 합니다. 60 초: 게임 당신은 당신이 수집 하는 항목을 기반으로 추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야기와 작은 쉼터에 갇혀 있어.



Comments are closed.

play doh videos play doh videos who to play doh